신도림 포낙보청기 전문센터, 가을맞이 노인보청기 특가행사 진행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울림없는 과학적인 최적화 피팅"

포낙보청기 신도림센터

히어링허브

커뮤니티

언론보도
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
언론보도
  • Audiologist 정해준…
  • 18-10-15 15:35
  • 3,137

신도림 포낙보청기 전문센터, 가을맞이 노인보청기 특가행사 진행

본문


전세계적인 초고령화로 인한 노인성난청뿐만 아니라 각종 소음으로 인한 소음성 난청은 여러 해에 걸쳐 서서히 진행된다. 만일 본인이 청력저하를 느낀다면 상당부분 난청이 진행된 경우가 많으며 구매를 생각하지만 부담되는 경제적인 문제나 적응실패로 착용이 이뤄지지 않는 분들이 많다. 이런 상황을 개선하고자 세계판매 1위의 스위스 포낙보청기 체인점 신도림센터에서 보청기가격을 파격적으로 낮추고 새로운 말소리 적응을 높이기 위하여 청각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을맞이 노인보청기 특가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로 보청기가격이 부담되어 착용을 미루셨던 어르신들의 걱정을 덜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는 신도림 포낙센터 히어링허브 정해준 청능사는 “제품선정도 물론 중요하지만 말소리를 또렷하게 청취하기 위해 최적화 피팅과 음장검사와 실이측정 검사를 시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포낙보청기는 조용한 환경, 시끄러운 환경, 말소리 환경 및 그룹대화 환경 등, 착용자의 주변을 360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소음과 날카로운 음을 잡아내는 특징이 있어 말소리 변별력을 최대한 높여주는 고성능 알고리즘이 탑재되었으며 남아 있는 잔존청력을 극대화 하기위해 청능재활 훈련을 병행해야 가장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강조하였다.

히어링허브 네트워크 공식센터로 등록된 포낙 신도림센터는 전국 지점에서 무료 피팅과 AS를 받을 수 있다. 착용 실패하셨던 분을 대상으로 청음 테스트를 통해 효과를 입증한 후 구입하는 보장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구입 후 1년 이내 보청기 분실, 파손, 도난 시 새제품으로 교체해주는 히어링허브 안심케어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특히 파손의 우려가 없는 ‘비르토 B-티타늄’ 업그레이드 버전은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6% 작아졌으며 ‘티타늄 핏가이드(Titanium Fit Guide)를 통해 실제 보청기 삽입, 편안함 정도를 예상하여 착용자가 원하는 정도의 깊이까지 편안하게 삽입되도록 귓속형 보청기 제작 가능하다. 고령으로 눈이 잘 보이지 않거나 손동작이 자유롭지 않아 배터리 교체가 어려운 경우는 충전식보청기가 적합하고, 고도난청과 유소아 난청에는 나이다와 스카이B 시리즈가 적합하다.

이번 신도림 포낙센터 행사에는 노인보청기에 특화된 오픈형 충전식보청기, 초소형티타늄, 고막형이 해당된다. 고령자 할인, 양측 구입할인과 정부 지원금인 보청기보조금도 최대 131만원, 15세미만은 262만원 추가지원을 받을 수 있어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프로모션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되고, 11월부터는 화성, 과천, 안양과 시흥 등 지역의 복지센터와 협약하에 청력검사 및 청음테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